|
2026-06-22 08:08
조회: 1,011
추천: 0
자극 관련해서 말이 많구먼조드 자극 주는거 관련해서 로그공대야 킬타임 짧으니깐 법사주는게 맞음
말그대로 로그를 위한 공대니까 RDP적인 차원에서 ㅋㅋ 킬타임도 짧아서 마나 마르기전에 끝남 애초에 파괴 먹기도 하고 ㅋㅋ 일반적인 공대는 자기자신한테 쓰는게 맞다. 회드 야드는 법사자극 주는게 맞고 걍 공장이 시키는대로 하셈 ㅋ
EXP
2,672
(36%)
/ 2,801
|
스톰윈드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