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3:38
조회: 202
추천: 0
법사 조드 둘다 키우는 입장에서 자극은조드자극 법사한테 줄 수 있지
법사 입장에서 너무좋음 진짜 공대디피도 아마 더 나올거같음 근데 조드입장에서 너무 재미가 없어 졸려 미터기에 이름도 안보이는데 로그라도 찍어야지 자극까지 뺏어가면 그냥 뭐하나싶음 곤충때나 걸고있고 로그팟이 아니라면 어차피 이렇게 해도 클리어 저렇게 해도 클리어라면 조드도 로그찍고 재밋고싶다
EXP
341,111
(24%)
/ 360,001
|
백성의민병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