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드자극 법사한테 줄 수 있지
법사 입장에서 너무좋음 진짜
공대디피도 아마 더 나올거같음

근데 조드입장에서 너무 재미가 없어
졸려

미터기에 이름도 안보이는데
로그라도 찍어야지
자극까지 뺏어가면 그냥 뭐하나싶음
곤충때나 걸고있고

로그팟이 아니라면
어차피 이렇게 해도 클리어 저렇게 해도 클리어라면
조드도 로그찍고 재밋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