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6:12
조회: 175
추천: 0
야탱형들 불폭 로그 어떻게 올림?파밍은 T5 4셋정도야
그냥 탱하는 구간은 문제가 없는데 야딜하고 같이 로그가 잡히면 녹딱이야.... 고민이 심연 - 쫄탱을 그냥 딜탬입고 곰으로 해도 될까? 전탱, 보기로 갔을때 맞아보면 아픈거 같아서 100% 딜탬으로는 안될꺼 같은데 어떻게함? 모로 - 멀록탱 가끔 끌려가니 전체도발하나 때문에 탱탬입는데 그냥 100% 딜탬입고 해야하나? 바쉬 - 최악임... 나가탱해야 되니 딜탬도 못입고 맨탱시켜달라고 해야되나 솔라 - 여기는 그냥 딜탬입고 해야지? 칼날발톱이 가끔 안나가는데 팁이 있나? 켈타 - 역시... 쫄탱들해야하니... 그나마 맨날 도끼탱해서 나름 열심히 하는데 로그가 안나오니... 좀 억울함 카라잡다가 맨탱이 죽어서 2어글로 잡은거나 레오 어글 초반에 잘먹어서 탱한거 알라르 공허 히드로스 이런거는 그래도 다 80-94까지 나오니까... 더 억울(?)한데 방법이 없을까... 딜탬은 지금 어깨가 T5가 없어서 머리끼면 4셋이 안되서... 약간 부족하기는함
EXP
3,637
(9%)
/ 4,001
|
크하하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