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흙마 하나 키워서 60렙을 넘겼는데
갑자기 드루도 키울까 말까 하는 고민에 빠졌다.
어차피 투클라 인생인데 흑마를 영고생착으로 만들고 뒤에 회드 붙여서 도트힐 감아주면
말 그대로 무한 사냥 아닌가?!

님들 어찌 하시겠음?
드루 키워서 흙마한테 붙여 줄까봐...

아아~ 넘모 구미가 당긴다 끄앍

드루는 35렙인데 맘먹고 밀면 다음주에 아웃랜드 입성시킬 수 잇을 것 같음.
양쪽에 법사가 다 있어서 아제로스 육성은 껌이라.. -ㅅ-;;
하앍.. 결정 장애가 와버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