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의 성적표입니다.. 3번강등 2번승급 ㅜㅜ 
이기는 게임이든 지는 게임이든 한판에 꼴3개이상 넣는 그림은 극히 적게 나오는거 같습니다... 
1대0인 게임이 다수인거 같고 다음은 1대1 아님 0대0  가끔가다 2대1인거 같고 2대2 3대1 같은거 아직 못만나봣습니다.
패치이후로 수비진의 이상한 짓거리 + 말도안되는 패스미스 + 귀여운 소녀슛 + 중거리 슛에 대한 겸손함으로 게임자체가 미드필드에서 뻇고 빼앗기는 게임으로 전락된거 같습니다. 

 
보시다싶히 저는 중거리슛 장인들만 모아서 스쿼드 짯습니다.  (중거리특성: 6명)
즉 뻥축구 즐기는 유저였습니다. 시원시원하기두 하구요.
그러다 패치이후 중거리슛 너프로 골 넣는 법을 잃어버렸습니다.  감독도 원래 퍼스트 터치 실수 + 슛속도 or 슛정확도 쓰다가 지금은 퍼스트 터치 실수 잇든 없든 크게 차이가 안날정도로 트래핑이 그지같아서 그냥 슛정확도+ 패스정확도로 가고 있습니다.  포메는 오늘  4123 4231 433 41212   고쳐봐도 그냥 중거리가 너무 안들어갑니다 ㅠㅠ  대신 압박이랑 적극성을 낮춰도 좀 괜찮아 진거 같아서 고강이 아닌 저에게 이득이거 같습니다. 후반가면 스테미나 소모가 줄어드는게 느껴집니다 . 

아무튼,,, 중거리 슛 특정 가진 선수들 위주다보니 슛이 안될땐 너무 답답합니다. 혹시 교체해야될 선수나 추천해주시는 선수 또는 조언 같은거 해주시면 너무나도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