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게에 이미 올라왔다 싶이 성장 아이템 지급 이벤트가 다다음주 로요일에 끝납니다. 

 이 이벤트로 주는 것은 1,2 티어 파편 + 수호석 + 파괴석 이렇게 줍니다. 배럭을 진짜 천천히 키워서 상관 없으시거나 마리 비밀 상점에 크리 부으실 생각이 없으시다면 최소 915 까지 키우시는게 좋습니다. 

 배럭 추천 루트

 0. 아 몰랑 패스 사기

60000원 가량 소모됩니다. 2만골 정도 소비되네요. 시간 낭비 없는 방법입니다.

 1. 베른과 페이튼 패스만 사기

가장 가성비 뛰어난 패스 방법으로 30000원 정도 소모됩니다. 욘 입장컷인 템렙 500 이상으로 맞추기 위해 허상, 왜곡, 신념 장비를 몇 부위 사야하니깐 만오천골 정도 소모됩니다. 깡으로 올릴 때랑 차이점은 경생돌만 쓴다는 거 겠네요.

 2. 베른만 사고 욘 페이튼 밀기

1번 보다는 시간은 더 걸리지만 골드는 조금 덜 드는 방법입니다. 패스 비는 15000원 정도이고 역시 욘 입장컷 때문에 허상,왜곡,신념 중 에서 몇 부위 사셔야합니다. 생돌, 위생돌 가격도 은근히 비싼 편이라서 사실상 1번이랑 드는 비용은 도긴개긴이기 때문에 2번 보다는 1번 추천합니다. 

 3. 아 몰랑 다 밀기

골드는 2번 보다 확실히 덜 듭니다. 왜냐하면 들어가는 강화 재화가 완전히 똑같기 때문입니다. 다만, 루테란 - 토토이크 - 예니츠 - 아르슈테인 - 베른 북부 라는 긴 여정이 들어가므로 시간이 상당히 소요가 됩니다. 시간적 여유가 많고 패스 안 사시고 마리에서 파괴석이랑 수호석 많이 쟁여두셨다면 좋겠네요.



참고) 0~2 번 사이에서 고민이시라면 경매장에서 해당 배럭 장비 목록을 검색하시고 결정하시는게 좋을 수도 있습니다. 특정 직업들 장비는 너무 비싸거나 매물이 없거나 둘 다에 해당할 가능성이 많습니다. 그런 경우라면 차라리 페이튼 패스 깡으로 사시는게 정신적으로 이득일 가능성이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