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시뮬에 올린거 그대로 가져옴
http://lostark.inven.co.kr/dataninfo/simulator/?code=5262

쿼드라4
스크래치4
스파이럴10
댄싱10
인피니티샤워10
리턴10
가든10
셀레7


1.스크래치 - 스파이럴 - 레인 - 스파이럴 - 댄싱 - 리턴 - 가든 - 쿼드라(빠지면서) - 인피니티 - 레인

이렇게 콤보를 끝냈으면
댄싱, 인피니티, 레인 쿨이 돌고있고 다시 스크래치부터 콤보를 시작하면 루인스킬로 가든을 써야할거임 그러면

2.스크래치 - 스파이럴 - 가든 - 스파이럴 - 쿼드라 - 레인(리턴은 쿨따라 가든이나 레인 전에 사용)

이렇게 해주면됨
핵심은 쿼드라나 인피로 4스택을 완성했을 경우에 레인으로 마무리를 해주는거임.
스파이럴 충돌무시 효과가 없을때 가든을 쓰러 걸어서 붙는 것도 위험할 뿐더러 이동기를 써서 붙으면 이미 4스택인 몹에 스택기를 낭비하는 것이기 때문.

리턴은 웬만하면 레인의 8초뎀증과 같이 적용시키기 위해 가든직전에 써주는게 좋지만 굳이 안그래도 큰 상관은 없음 쿨 빨리 돌릴 수 있으면

댄싱을 스파이럴 바로 뒤에 넣은 이유는
스파이럴 3트포 효과로 충돌무시여서 보스도 통과, 스킬사용 도중 보스가 뒤돌아서 패턴날리면 다시 되돌아가면 됨

대신 너무 붙어서 쓰면 보스관통해서 3-4타 안맞는 거리까지 가버리기 때문에 살짝 거리두고 써야함. 2번콤보의 쿼드라도 마찬가지로 1트포밖에 안찍었지만 스파이럴 효과로 관통이동 가능

버그인지 의도된건지는 모르나

스파이럴 3트포 충돌무시가 스크래치딜러에도 적용되어 스파이럴 사용후 몹한테 스크래치로 붙으려 하면 몹을 뚫고 최대거리만큼 뒤로가버림. 정확한 거리계산을 해서 쓰는게 아니면 스파이럴 직후엔 쓰면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