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빌리티 스톤에 번개의 분노가 붙었길래 3레벨 만들어서 테스트해봤습니다.

설명만 보면 60%의 확률로 구체를 얻으면 1초동안 더이상 획득할 수 없다고 써있지만 실제로는 구체를 못얻어도 내부 쿨타임이 돌아가는 걸로 보입니다.

예를들어 탄지공같이 다단히트 스킬을 썼을 때 첫번때 타격에서 구체를 못얻으면 그 이후의 타격도 무조건 구체를 못얻고 1초가 지난 다음부터 다시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돌아옵니다.

섬열파같이 긴 스킬을 썼을 때 위의 현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난사하면 적어도 5~6초내에 1번은 발동할 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었네요.

일단 버그리포팅은 해놨는데 여기에도 공유해드립니다.


버그가 있지만 생각보다 데미지가 쏠쏠해서 저는 요새 사용중입니다ㅋㅋ

1초당 60%의 확률로 획득할 수 있으니까 기댓값을 계산해보면 평균적으로 8.33초에 1번 발동한다고 볼 수있는데 데미지 계수가 25니까 DPS 계수는 3.0정도 나오네요.

출혈룬의 데미지 계수가 15니까 5초마다 발동한다고 가정했을 때 비슷한 성능을 보인다고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