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m Warp(공간 왜곡) / Cursed Touch(저주의 손길)

암살 의뢰 / 암살 완료

암살 : 적의 주위에 적군 챔피언이 없으면 암살 상태가 됩니다. 
       
암살 의뢰 : 암살 상태가 계속 지속된 적 혹은 최근에 아군을 처치한 적에게 암살 의뢰가 생깁니다.
             암살 의뢰가 생긴적은 주변에 팀원이 있어도 상시 암살 상태가 됩니다. 해당 유닛이 죽거나
             300초가 지나면 암살 의뢰는 해제됩니다.

암살 완료 : 암살 의뢰 혹은 암살 상태인 적을 처치시 쿨타임이 50%감소합니다.

Death Lotus(죽음의 연꽃)
Q. 준비
사거리 : 325~525

칼을 최대 2/3/4/5/6발을 준비합니다.
스킬을 한번 더 누르면 준비한 칼을 소모하며 칼 하나당 30/45/55/65/80(0.3ad)만큼의 피해를 입히고 
1초간 이동속도를 20%저하시킵니다. 마지막 칼에 맞은 대상은 1초간 기절하며 50/85/110/125/145(1ad)의 피해를 입습니다. 암살 대상이 주변에 있으면 사거리가 525까지 증가합니다. 
암살 대상이 마지막 칼에 맞을경우 도약의 쿨타임이 완전히 초기화 됩니다.

Miasma(독기의 늪)
W. 기 빼기
사거리 : 525

특수한 가스가 담긴 통을 적에게 던져 1.25초간 이동속도를 25%저하시키고 적의 방어력을 3/5/6/8/10%감소 시킵니다.
암살 대상이 이 가스통에 적중했다면 암살 대상의 시야가 1초간 멀어집니다.
이 연기는 3초간 지속되며 기 빼기의 상태에서 준비의 칼에 맞는 적에겐 도약점이 생깁니다.

Equilibrium Strike(균형의 일격)

E. 도약
사거리 : 325
쿨타임 : 25/23/21/18/16

기본 지속 효과 : 암살 대상이 살해당하면 도약의 쿨타임이 초기화되고 1.25초간 이동속도가 5/8/12/16/20%증가합니다.

스킬 사용 효과 : 대상의 등 뒤로 도약하며 적의 신경을 찔러 0.75초간 모든 속도를 20% 떨어트립니다.
                  도약점 : 도약점이 생긴 적에게는 사거리가 725만큼 증가합니다.

Zephyr(서풍)

R. 소드스핀
사거리 : 425
칼의 갯수 : 12/17/22

자신의 반경으로 수 많은 칼을 던져 적중하는 대상에게 5초간 매 초당 10/25/40(추가 0.3ad)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출혈은 칼이 적중할 수록 더욱 더 그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하나의 칼당 15/40/60(0.2ad)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칼은 Q가 장전되어 있는 수에 따라 더 많이 던지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