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 사거리 : 225


Glacial Storm(얼음 폭풍)
냉기(사거리 : 300)

자신의 주위에 근접한 모든 유닛을 서서히 얼립니다.(챔피언 기준 7/6/5초)
공격시 더 빠르게 얼기 시작하고 적 유닛이 얼어붙으면 1초간 모든 행동을 중지시키고
100/185/250(0.5ap)의 피해를 입힙니다. (한 대상에게 쿨타임 : 12/10/8초)


Frostbite(동상)
Q.냉검
쿨타임 : 18/16/14/12/10
지속시간 : 4초
피해량 증가 최대치 : 50%

얼음으로 만든 검을 뽑습니다.
기본공격 후 딜레이 없이 바로 사용되며 맞은 적은 40/60/80/100/120(0.3ap)의 피해를 입습니다.
얼어붙은 챔피언에게 냉검 적중시 쿨타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Crystallize(결정화)
W.월드 와일드 아이스
쿨타임 : 27/25/23/21/19
사거리 : 375
지속시간 : 4초
칼날의 체력 : 자신의 현재 체력의 80%

얼음으로 만든 칼을 땅속에서 뽑아냅니다.
첫 시전을 기준으로 맨 왼쪽에서 피해를 입는 칼날이 1개 생성됩니다.(두번째 시전시에는 ○●○)
누군가 피해를 입는 칼날에 적중했다면 피해를 입는 칼날이 옆으로 옮겨가 2개가되며 총4개까지 생성됩니다.
칼날에 적중한 대상은 100/145/180/200/250(1ap)의 피해를 입고 1초간 고정됩니다.
두 번째 칼날부터 피해량이 20%씩 감소합니다.
칼날은 공격을 막아주며 하나의 칼날이 부셔지면 모든 칼날이 부셔집니다.

Frozen Tomb(얼음 무덤)
E. 마운더 극소기
쿨타임 : 25/23/21/18/16
사거리: 385

칼날을 땅에 꽂고 4초간 매초당 20/30/40/50(0.3ap)의 피해를 입히는 오오라를 생성합니다.
4초간 자신은 아무런 행동도 할 수 없게되며 범위안에 들어 온 모든적의 이동속도를 30%낮추고
범위안에 들어온지 2초가 지나면 대상을 1초간 얼려버립니다. 
적에게 3회 피해를 입으면 즉시 중단됩니다.

Twilight Assault(황혼 강습)
R. 로얄 세이버
쿨타임 : 120 / 100 / 70
지속시간 : 4.5초
속도 저하 중첩수 : 최대 2중첩 + 얼어붙은 횟수 1번당 1회증가

순도 100% 만년설을 얼려만든 얼음으로 만든 검을 뽑습니다.
공격 사거리가 40/60/80만큼 증가하고 냉기의 범위가 30/45/60만큼 더 증가합니다.
공격에 적중당한 대상의 모든 속도를 5/9/12%만큼 감소시키고 공격시 50/60/80(0.3ap)의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로얄 세이버에 4타를 적중당한 대상은 0.5초간 얼어붙습니다.
얼어붙은 대상에게는 피해량이 40/60/80%만큼 증가하며 로얄 세이버의 지속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