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벨
소속: 타곤 산
역할군: 원거리 부역할군: 전사
체력: 465(+84)
5초당 체력회복: 8.5(+0.4)
마나: 294(+42)
5초당 마나회복: 7.5(+0.8)
공격력: 51(+3.7)
공격속도: 0.616(+3.04%)
방어력: 24(+3.3)
마법저항력: 30(+0.5)
사거리: 525
이동속도: 335
피해유형: 물리 기본공격: 스킬- 7:3
난이도: 3 피해: 3 방어: 1 군중제어: 2 이동: 3 보조: 1
 
패시브: 산행의 결과물


벽 끝에서 지형을 넘을 수 있다. 넘을 때 마다 산악 경험 중첩이 올라가고 1중첩에 10만큼 자신의 시야가 확장된다. 중첩은 초월모드를 제외하고 미니언이 생성하고 나서 쌓을 수 있다. (재사용대기시간 15)

Q: 사슬긋기


소모마나: 55/60/65/70/75
재사용대기시간: 8
사거리: 900
호각: 135°
사슬을 부채꼴로 휘둘러쳐 범위내에 자신과 떨어진 거리에 따라 40/55/70/85/100(+0.5/0.55/0.6/0.65/0.7추가ad)~80/110/140/170/200(+1.0/1.1/1.2/1.3/1.4추가ad)만큼 물리 피해를 준다. 외줄기동 장치를 사용하고 해당 스킬을 사용하면 360°로 휘둘러 치고 200만큼 더 이동하고 멈춘다. (범위: 450) 또한 적과의 거리가 아닌 외줄기동 장치로 이동한 거리에 따라 피해량이 발생한다. (700을 이동할 때 최대피해량) 외줄기동 장치가 적 챔피언에 적중한 후 10초내에 해당스킬을 사용하면 재사용대기시간이 절반으로 감소된다.

W: 외줄 기동장치


소모마나: 50
재사용대기시간: 1
충전횟수: 2
충전시간: 18/16/14/12/10
사거리: 800
기본지속효과: 산행 결과물 중첩을 쌓을 때마다 0/40/100/180/280(+중첩 1회당 2.5) 만큼 위장상태의 적 감지 범위가 넓어지고 해당 거리내에 풀숲에 있는 적이 자신에게는 보인다.
사용시: 전방에 사슬을 뻗어 경로상 가장 앞에 있는 적에게 60/90/120/150/180(+0.75ap)의 마법피해를 입히고 처음 적중한 위치로 다가간다. 지형물에 적중하면 적중한 벽쪽으로 다가간다. 야영지 말뚝에 적이 연결 된 채로 스킬을 사용하면 연결 된 대상으로 바로 다가간다.

E: 야영지 말뚝


소모마나: 75
재사용대기시간: 16
사거리: 920
범위: 150
기본지속효과: 산행 결과물 (지형 넘기) 재사용대기시간이 1/2/3/4/5초 감소된다.
사용시: 사슬을 올무로 사용해서 던져서 3초동안 올가미가 놓아지고 적 챔피언 중 하나에 적중하면 5초동안 말뚝을 표식을 해 대상에게 절대시야를 갖게 되고 자신은 대상에게 연결이 되는 동안 어디서든 기본공격을 적중 할 수 있고 5/15/25/35/45(+0.1/0.15/0.2/0.25/0.3추가ad)만큼 추가 마법피해를 입힌다. 처음 적중한 위치에 1000/950/900/850/800만큼 영역이 표시 되는데 대상이  표시된 범위를 벗어 날려고 하면 이동속도가 50% 감소되고 도약기를 사용하면 지정된 위치에서 절반만큼만 이동된다. 게다가 벗어날려던 대상이 영역 바깥쪽으로 100을 이동할 때마다. 30/40/50/60/70(+0.25추가ad)만큼 물리 피해를 주고 영역이 밀려간다. 자신이 대상과 거리가 1100이상 떨어지면 연결된 사슬이 끊긴다. 스킬 사용당 최대 6중첩 까지만 피해를 준다.

R: 우주에게 신호


소모마나: 100
재사용대기시간: 100/80/60
사거리: 대상에서 600
범위: 275
외줄 기동장치나 야영지 말뚝 스킬이 챔피언에 적중 된 상태에서만 사용가능하며 연결된 대상을 높이 들어올리고 대상 인근에 찍어 내려 대상과 범위내에 적에게 200/300/400(+1.25추가ad)(+1.0ap)만큼 마법피해를 입히고 1.25/1.5/1.75초 동안 기절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