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앤새입니다. 
스페셜리뷰 오늘은 TT 오바페미 마틴스입니다. 
마틴스하면 역시 먼저 떠오르는 건 엄청난 스피드와 돌고 돌고 돌고 도는 덤블링 세레머니죠. 
뚜렷한 특징이 있는 캐릭터다 보니 비교적 게임 안에서 구현이 잘 돼있습니다. 

기본적인 스탯 자체도 스피드가 상당히 좋고 체감도 매우 빠르고 민첩한 조작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몸 체형이 건장임에도 불구하고 좋은 체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파괴력까지 느껴졌습니다. 

또 양발이기 때문에 더욱더 빠른 스피드와 드리블을 잘 활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방향이든 슈팅을 가져갈 수 있기 때문에 드리블 돌파 방향도 자유롭습니다. 
수비 입장에서는 양발 공격수 수비는 정말 까다로울 수밖에 없습니다.  

골결이 수치상으로는 나쁘지 않습니다. 하지만 역시 체감상으로는 좀 아쉬운데  
이전에 NHD 마틴스 때도 같은 말을 했던 것 같은데 양발 수치가 5,5가 아닌 4,4 정도의 체감입니다. 
특히 중거리슛이 낮기 때문에 더욱 그렇게 느껴질 수도 있는데 최대한 마틴스는 박스 안에서 슈팅을 가져가도록 해야겠습니다.  

또 원톱으로 마틴스를 기용하면 작은 키 때문에 제공권은 조금 아쉽습니다. 
물론 점프가 상당히 좋아서 어느 정도 프리 한 상황에서 위협적이긴 하지만 경합이 붙으면 작은 키의 한계를 극복할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공격 작업을 위해서는 투톱으로 기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개인전술은 마틴스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뒤에서 침투를 설정해주면 되겠습니다. 
어떻게든 박스안으로 침투시켜야 재미를 볼 수 있습니다. 


재미나게 감상하셨다면 구독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