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6(오후 4시 17분 추가 내용)

테스트 구장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는 11/7( 12시 서버 오픈 이후부터 가능하며,

테스트 구장 페이지 “GAME START” 버튼 클릭 후 다운로드/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7월에 진행한 FIFA ONLINE 4 M CBT 당시의 클라이언트가 설치되어 있다면 삭제 후 설치가 필요합니다.

 

------------------------------------------------------------------------------------------------------------------------------------------------------------------------------------------------

안녕하세요GM네라주리 입니다.

 

첫 번째 테스트 구장 일정과 테스트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이번 테스트 구장은 모집 공지를 통해 안내 드렸던 것처럼 플레이 체감 개선을 위한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전반적으로 기존의 플레이 체감은 유지하면서 불편을 겪는 상황을 우선하여 개선했습니다.

다이나믹한 공격 전개와 수비 상황에서의 키보드 조작감 개선 등이 대표적인 항목입니다.

 

물론 다양한 상황을 통해 경험하게 되는 체감의 변화가 아직은 크게 느껴지지 않을 수 있으나,

체감의 정도 차이는 구단주님마다 다를 것이기에,

급격한 변화보다는 지속적으로 구단주님의 피드백을 반영해나가며 세밀하게 조정해나갈 계획입니다.

 

무엇보다도 구단주님의 의견이 중요하기 때문에 테스트 과정에서 부족한 점이 있다면 자세한 의견 부탁 드립니다.

플레이 체감 개선을 위한 테스트 구장도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 테스트 기간

2018 11 7( 12 ~ 1111(오후 10 (매일 낮 12시 오후 10)

 

■ 테스트 내용

플레이 체감 개선 테스트를 위해 테스트 구장에 적용된 내용입니다.

 

1. 크로스 궤적 개선

공격수의 머리를 향해 가는 크로스의 경우 좀 더 쉽게 헤딩이 가능합니다. (코너킥 상황에서 크로스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2. 근거리 슈팅의 파워 대비 높이 개선

일반적인 슈팅과 동일한 파워로 슈팅을 할 경우 높이가 낮은 현상을 개선했습니다.

3. 키보드 수비 시스템 개선

키보드 수비수가 패드 공격수를 더 잘 쫓아갈 수 있도록 개선했습니다.

4. 슈팅 속도 개선

능력치에 따라 슈팅 속도의 차이가 좀 더 명확하도록 개선했습니다.

5. 슈팅패스 타이밍 개선

슈팅패스 타이밍에 볼 트래핑을 하는 상황을 개선했습니다.

6. 스루패스를 받는 상황 개선

스루패스를 받는 선수가 반응하지 못하는 현상을 개선했습니다.

7. 선수 커서 변경 문제 개선

패널티 에어리어 수비 시 선수 커서 변경 속도를 개선했습니다.

루즈 볼 상황에서 간혹 선수 선택 표시가 사라지는 현상을 개선했습니다.

불특정하게 원하지 않는 선수로 변경되거나키 입력과 무관하게 선수가 변경되는 현상을 개선했습니다.

 

※ 테스트 전 확인해야 할 내용

- [홈페이지 > 자료실 > 테스트 구장]에서 테스트용 클라이언트를 별도로 다운로드설치하신 후 이용 가능합니다.

  테스트용 클라이언트는 라이브 서버와 함께 실행 가능합니다.

테스트 구장의 구단 정보는 라이브 서버의 10 24(오전 4시 기준 정보입니다.

테스트 구장의 플레이이적시장 이용 등 모든 정보는 라이브 서버와 연동되지 않습니다.

테스트 구장에서는 감독모드강화, PC/TOP CLASS 혜택상점, 2차 비밀번호가 적용되어 있지 않습니다.

 

■ 보상

테스트 기간 중 플레이(7)+설문조사를 완료하신 분께 아래 보상을 드립니다. (11/15 정기점검 후 지급 예정)

[TT 업데이트골드 선수팩 1

행운의 BP 카드 (50~1200 BP) 1

1,000 FC

판수 달성은 [홈페이지 > 자료실 > 테스트 구장판수 조회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는 7판 달성 이후에 [홈페이지 > 자료실 > 테스트 구장 > 설문조사메뉴에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문항까지 완료해주셔야 보상이 지급됩니다. (일부만 답변 시 지급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