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니저러니뭐라하지말고 6월22일 3시04분 이전구입자들만 보고 하세요 스페셜 10 하고 5만
첫3장이 수정전 선수명단이고
시즌선수나온분들중 수정전명단에 없는 선수가 나오신분들(기억안나면 고객센터 문의시 알려줌)
전부 고객센터에다가 환불요청하세요 선수명단보고삿는데 왜 명단에없는선수가 나오냐구요
소비자보호원 에 상담햇더니 과대홍보로 들어가기때문에 환불받을수잇답니다
넥슨 직원한테 전화와서 통화햇는데 1.2.3 단계는 환불이안되구 4단계만된다합니다
(저는 5단계 구입전이에요)
근데 5단계 상품설명도 똑같이표기되잇엇으니 22일 15시04분 이전에만 개봉하셧으면 환불받으실수잇어요

1단계2단계3단계 또한 4단계 상품과대홍보이용하여 판매한것아니냐며 콘텐츠분쟁조정위원회에 분쟁조정접수해놧어요
결과 나오는데로 말씀드릴게요

추가로 명단잇는선수가나오더라도 환불가능할것같기두하네요 어쨋든 잘못된상품설명(과대홍보)으로 제품을판매햇으니까요  혹시나 환불 되신분잇으시면 추가로 올려서 널리알려주세요
---------------------------------------------------------------------
6/24추가
잘모르셔서 쪽지보내주시는데  읽으시면서 차근차근하세요
 
 6월 22일 15 시 04 분 이전에 구입하신분들만 해당되구요
 
 맨위사진 3장이 6월 연쇄상품 4단계  BEST10선수팩 확률공개 선수명단입니다
 저같은경우에는 14WC Y.투레 가 나왓구요
 역시나 선수명단에는 없는 선수입니다
 바로 밑에 사진 한장 보시면 생성제한 선수 가 잇을시 다른선수 가 등장할수도잇다고하지만
 14WC 선수중에는 생성제한선수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14WC 투레 가 나온건 말이안되는거죠?
 이부분에 대해서 고객센터에 의문을 제기하였고 GM의 답변은
 
 능력치 , 가격 , 선호도, 거래량 등 다양한 기준에 선수가 등장한다
 
 라고 답변 해주셧구요 (밑에 사진은 2번째 문의입니다)
 
 2번째 문의에 이러한 상품설명은 나와있지않다고 하니  답변이 잘못된부분이 잇음을 인정하였습니다(마지막사진)
 그리고 공개홈페이지 가서 확률을 보시면 상단에 그X이리내놔(제아이디) 님의 제보로 6월 22일 15시 04분 수정하였다고 뜹니다
 
----------------------
일단 선수명단에 포함되잇지않은 선수가 나오신분들은 (어떤 선수 획득한지 기억안나시는 분들은 고객센터 문의하시면 알려줍니다) (구매일자도 로그인후 쪽지에 언제 어떤상품 구매했다고나옵니다)
100% 4단계 5단계는 환불 받으실수잇습니다
BEST5 선수명단도    BEST10 선수명단과 같앗습니다
 
이부분 까지는 무조건 환불 받으실수잇습니다
소비자보호원  문의 해보시면 (전화상담 5분도 안걸립니다 호쾌하신 이모님들 많으심) 과대홍보 로 인하여 환불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
 
 
선수명단에 포함되잇는 선수가 나오신분들은.. 잘 모르겟습니다
하지만 제생각에는 받을수잇다는 생각이 들어여ㅠㅠ
한명 해주면 다해줘야지 누군해주고 누군안해주고 그러면 안됨..
한번 방법을 생각해내보세요
 
 
-------------
 
 
이부분부터는 시간없으신분들은 읽지않으셔도 되요 제이야기..
 
그리고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통화상담을 요청하였구요
24일 오후 4시경 넥슨 직원분과 통화를 하였구요 회의결과
4단계 상품은 환불을 해준다는 결과가 나왓다더군요 (당연히 Y투레 로 획득한 181만 EP 는 회수
(몹시 당황스러웟어요 그냥 통보에요 제의견따윈 개무시 그냥 우리 이렇게 하기햇으니 이거받아. 이런느낌)
제가 1단계 2단계 3단계 까지 해달라고 하자 개별상품이기 때문에 안된답니다
너무화가나서.. 제가
 
연쇄상품이면 다같은똑같은 상품이아니냐? 나는 4단계 상품을 사기위해 1단계 2단계 3단계 상품을 구입을햇다
4단계 상품이 이런식으로 선수가 나오는것이였으면 나에겐 전혀 필요가없는것이기 때문에
1단계 2단계 3단계 상품도 필요없다  1주일 걸려도 되고 한달이 걸리든 두달이 걸리든 일년이 걸리든
환불해달라. 마음같아서는 투자한 돈 전부 요청하고싶지만
서비스 이용하고 게임즐기는사람으로서 말도안되는 요구는 하고싶지않다 하며 티격태격 햇지만
4단계 까지밖에 안된다더군요..
(혹시 몰라서 통화 녹취까지 다해놧습니다)
 
그래도 일단 4단계 5단계 환불 받는게 어디냐.. 라고 생각하던찰나에
게임회사중에서도 손가락에 꼽을 기업인 넥슨이 돈을 받고 판매하는 상품 설명 하나도 제대로 안적어놓는다는게
말도 안되더군요
 
그래서 현재 한국콘텐츠 분쟁 진흥원 에 분쟁상담후 분쟁접수까지 해놓앗습니다
1단계 2단계 3단계 까지 다받으려구요..
아깝기도하지만 여기서 다 못받아내면 정말
저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아닌 ㅎㄱ같다는 느낌이들더라구요
 
분쟁 상담 당시 상담사분이 4단계에서 오류가 낫기 때문에 여태까지 사례를 보면
1단계 2단계 3단계 까지는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1단계 2단계 3단계 상품을 판매하기위해 4단계상품을 과대홍보를 해놓은것 아니냐?
 
라고하니 상담사분이 바로 접수하자 하시더군요
그래서 지금은 그냥 접수하고 진행중입니다..
 
적다보니 두서도 없고 게시판 성격에 안맞는 글같네요
죄송합니다 일단 구입하신분들은 꼭 환불 받으시길 바랍니다!
분쟁접수결과.. 좋은소식 들고 오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