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ptr.wowhead.com/news/use-anima-powers-against-tarragrue-raid-encounter-in-sanctum-of-domination-321917
https://m.ruliweb.com/family/4454/board/100159/read/9376525


지배의 성소 - 1넴 대지공포에서 령 능력 4개를 선택합니다.


지배의 성소 1넴은 대지공포입니다. 대지공포는 현재 토르가스트에서 목숨이 다 하면 우리를 죽이려 따라오는 큰 거인입니다.


토르가스트에서 나왔던 몹 답게 이 넴드와의 전투 시 공격대원은 4개의 령 능력을 얻고 싸우게 됩니다. 넴드 앞에 있는 쫄 4마리는 각각 령 보주 1개를 떨굽니다. 각 령 보주에는 3개의 희귀 령 능력(공용만)이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령 능력을 잘못 골랐다면, 보스 옆에있는 령 흡수기를 클릭하여 다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오는 령 능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오는 령 능력.


상당수의 령 능력은 현재 토르가스트에서 뜨는 것입니다.


Blade of the Lifetaker - 공격 시 높은 확률로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10%만큼을 훔칩니다.


Disembodied Mystic Hands - 공격 시 대상에게서 이로운 마법이나 격노 효과를 훔쳐 자신이 사용합니다.


Elethium Diffuser - 받는 모든 피해의 50%에 해당하는 피해를 10미터 내 적에게 나눠서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대신 더 이사 뒷걸음질 할 수 없습니다.


Elethium Weights - 힘, 민첩, 지능이 30%만큼 증가하지만 더 이상 점프할 수 없습니다.


Ephemeral Effigy - 받는 물리 피해가 25%만큼 감소하지만, 받는 마법 피해가 15%만큼 증가합니다. 물리 피해를 받으면 6초 동안 이동 속도가 25%만큼 증가합니다.


Erratic Howler - 전투 중에 무작위 간격으로 제어할 수 없는 울부짖음을 사용합니다. 이 울부짖음은 20미터 내 적에게 n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주문 시전을 방해합니다.


Ever-Beating Heart - 기절 및 공포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Heart-Seeking Fang - 전투 중에 2초마다 15미터 내 적에게서 생명력 n을 흡수합니다. 대상이 출혈 효과를 겪고 있으면 이 피해량 및 치유량이 2배가 됩니다.


Huddled Carvings - 최소 2명의 다른 플레이어가 5미터 내에 있다면 공격력과 치유량이 30%만큼 증가합니다.


Leeching Strikes - 20초 동안 시전자의 생기 흡수를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Lumbering Form - 전투 중에 크기가 100%만큼 증가하고 피해와 치유량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자동 공격시 2미터 내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를 넉백시킵니다.


Negation Well - 점프력이 크게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가 20%만큼 증가합니다.


Obleron Endurance - 최대 생명력이 45%만큼 증가합니다.


Obleron Ephemera  - 유연성이 12%만큼 증가합니다.


Obleron Spikes - 치명타율이 12%만큼 증가합니다.


Obleron Talisman - 특화가 12%만큼 증가합니다.


Obleron Venom -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량 및 치유량이 18%만큼 증가합니다.


Obleron Winds - 가속이 12%만큼 증가합니다.


Oddly Intangible Key - 굴레를 벗어난 어둠 효과를 받는 동안 받는 피해가 90%만큼 감소합니다.


Overgrowth Seedling - 방어도가 100%만큼 증가하고 대부분 능력의 자원 소모량이 30%만큼 감소합니다.


Overwhelming Power - 15초 동안 이동 속도를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Potent Acid Gland - 공격 시 산덩어리를 발사하여 n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8초 동안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를 25%만큼 감소시킵니다.


Pulsing Rot-hive -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애벌레를 대상에게 심어서 6초 동안 1초마다 n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효과가 만료되면 애벌레가 태어나 당신을 위해 싸웁니다.


Resonating Effigy - 받는 마법 피해가 25%만큼 감소하지만, 받는 물리 피해가 15%만큼 증가합니다. 마법 피해를 받으면 6초 동안 이동 속도가 25%만큼 증가합니다.


Satchel of the Hunt - 20미터 내의 모든 아군의 이동 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Soulward Clasp -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영혼 강화 지역을 만듭니다. 이를 수집한 플레이어는 10초 동안 공격력과 치유량, 이동 속도가 25%만큼 증가합니다.


Spectral Oats - 이동 중에 받는 피해가 10%만큼 감소하고,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달리는 중에 1초마다 최대 생명력의 5%를 회복합니다.


Spiked Skin - 20초 동안 적이 공격할 때마다 n의 피해를 입습니다.


Stoneflesh Figurine - 최대 생명력의 40% 미만이 되면 받는 모든 피해가 40%만큼 감소하지만, 이동 속도도 40%만큼 감소합니다.


Ten of Towers -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하고, 받는 피해가 10%만큼 감소합니다. 사망 시 폭발하여 10미터 내 모든 플레이어가 10초 동안 기절합니다.


The Stone Ward - 최대 생명력의 20%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이 효과는 30초마다 갱신됩니다.


Tremorbeast Heart - 주능력치가 15%만큼 증가하고, 5초 동안 n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Twisted Samophlange - 전투 중에 주기적으로 5미터 내에 있는 아군의 힘을 훔칩니다. 그들의 공격력 및 치유량이 25%만큼 감소하지만, 자신의 공격력 및 치유량은 50%만큼 증가합니다.


V'lara's Cape of Subterfuge -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사라져서 6초 동안 위협수준을 낮춥니다. 이 효과동안 치명타율이 50%만큼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