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라그나로스 서버에서 플레이중인 구름이아빠입니다.

처음 사사게에 글을 올려보는 점에 두서없이 작성되어 보기 어려우시더라도 양해부탁드립니다.


모든탱커가 다그렇지 않겠지만은 사사게에서만 보았던 그런 나쁜사람을 만나서 제보하게되었습니다.
새벽 5시 출근전 솔룸후문 선입팟
선입목록
탱(획귀차비) 힐(생기목) 본인[고술(남작망)] 딜1(스컬지석) 파티장[59렙(중절모)]
모든 인원이 입던함과 동시에 버프 도중 아무런 사인없이 탱의 돌진으로 갑작스럽게 전투가 시작되었습니다.
초반부터 탐없이 끝없는 체인풀링과 애드 등으로 인해 네룹까지 1전멸(?)
남작부인 시작전 힐러 딜러 마나 확인없이 시작했다가 2전멸
이때쯤부터 어글을 빼았기면 손을 놓고 다른 링크 풀링하기 시작
(고술이 쓸데없이 어글만 높은건 인정하는 바 이쯤부터 탱님 스트레스를 줄여드리고자 충격류 일체 금지 가끔 대지충격은 1렙 차단용으로만 사용)
말레키잡고 바실가는길에 탐없이 풀링도중 애드에 3전멸
여기까지 힐러분은 힐에 익숙하지 않는 초보자임에도 불구, 무리한 체인풀링과 어정쩡한 자리선정으로 인해 근딜로써 앞딜을 해야하는 상황에 속앓이 도중 집정관 잡고 사건이 발생하였습니다.







이미지와 같이 처음 파티를 구인했던 59렙 법사님은 원활한 진행(프레임순서 등)을 위해 탱님에게 파장을 넘겨놓은 상태였고 궤짝 발견후 파장님이 주사위하죠 라는 발언에 주사위를 굴린 상태였습니다.
주사위 결과를 기다리는 중 탱님이 궤짝쪽으로 가더니 궤짝을 열기 시작했고 제지할 틈도없이 룻을 해갔습니다.
여태 전멸하는 도중 마나탐을 하자고 해도 말없이 꿋꿋하게 풀링 애드, 전멸해도 말 한마디 없고 하는 탱님에게 파장님이 짱깨인가 라는 발언에 저는 충분히 기분이 나빴을거라 생각하여 분위기를 무마하려 했습니다.
기분이 상당히 나쁘셨는지 위에 스샷과 같이 욕을 먹었고 아직까지도 제 가족 얘기까지 나오며 욕먹을 일인가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채팅을 잘 안보냐고 한 발언에 화가났을까요.
파티원 의견을 묵살하고 조용히 열심히 도는 사람에게 실례였을까요.
제가 잘못한게 있으면 자중하도록 하겠습니다.
그게 아니라면 아이디 기억해두셨다가 조심하시길 바라는 마음에 정보 공유해드립니다.



p.s

아래 스샷은 남작 들어가기전 파티장님과 힐러님의 대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