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정 초월 랏호인거 인정할건 하자. 솔직히 치유 대랴가기 싫음.
그리고 그런 치유때문에 무스펠 벌서는것도 개짜증남.

그렇다고 해서 치유를 상향할 방도가 있는것도 아님.
서폿력을 올리려니 우리 원정 초월 깐부인 호법들이 힘들어짐.
힐 밸류 올릴려고 피흡 작살내면 우리 딜러들이 다 뒤져나가.
치유에게 딜을 준다? 서폿이 뭔 딜임?


그냥 답없고 존재 자체만으로 모든 유저 성역 벌서게 하는 치유성이라는 이 게임 구조상 쓸모없는 클래스는 게임사에서 영구 삭제 시키는게 맞다.

솔직히 엔씨도 치유성 어케할지 죤나 답도 안나오잖아?
지금 삭제하자는 여론 있을때 삭제하자 치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