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07:44
조회: 591
추천: 6
치유성 존재 자체가 민폐 클래스임원정 초월 랏호인거 인정할건 하자. 솔직히 치유 대랴가기 싫음.
그리고 그런 치유때문에 무스펠 벌서는것도 개짜증남. 그렇다고 해서 치유를 상향할 방도가 있는것도 아님. 서폿력을 올리려니 우리 원정 초월 깐부인 호법들이 힘들어짐. 힐 밸류 올릴려고 피흡 작살내면 우리 딜러들이 다 뒤져나가. 치유에게 딜을 준다? 서폿이 뭔 딜임? 그냥 답없고 존재 자체만으로 모든 유저 성역 벌서게 하는 치유성이라는 이 게임 구조상 쓸모없는 클래스는 게임사에서 영구 삭제 시키는게 맞다. 솔직히 엔씨도 치유성 어케할지 죤나 답도 안나오잖아? 지금 삭제하자는 여론 있을때 삭제하자 치유 ![]() 3환 군왕 만들었는데 그래서 이제 뭐함? 당연 룩딸하러 아이온2 가야제 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