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07:49
조회: 271
추천: 0
무스펠 보통 어려움 궁금한거 있음누구는 어려움이랑 보통 큰차이 없으니
보통 트라이 할꺼면 그냥 어려움 트라이 하라 그러고 누구는 어려움 깰꺼면 응룡 기본으로 맞춰야 된다그러고 뭐가 맞음? 난 응룡안해서 보통 천천히 2넴 트라이 중인데 어려움 클리어 한 사람들이 유격 더 추가되는거 말곤 피통 비슷해서 보통보다는 앗싸리 어려움 트라이 하라고 했다하는데 내 클리어한 지인은 응룡 맞춰야지 클가능하다 했음 그럼 나는 어려움 어차피 클리어 못하는거 아님요? 뭐여 어쩌라는거여
EXP
110,294
(1%)
/ 135,001
커마와 의상염색놀이에 환장함
|
커마깎는향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