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는 어려움이랑 보통 큰차이 없으니
보통 트라이 할꺼면 그냥 어려움 트라이 하라 그러고
누구는 어려움 깰꺼면 응룡 기본으로 맞춰야 된다그러고
뭐가 맞음?

난 응룡안해서 보통 천천히 2넴 트라이 중인데
어려움 클리어 한 사람들이 유격 더 추가되는거 말곤
피통 비슷해서 보통보다는 앗싸리 어려움 트라이 하라고 했다하는데
내 클리어한 지인은 응룡 맞춰야지 클가능하다 했음
그럼 나는 어려움 어차피 클리어 못하는거 아님요?
뭐여 어쩌라는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