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량
그리고
소환부활+자기부활

딱 이정도면 더 바라는 것 없습니다.

우리는 "치유"성 입니다.

딜, 버프를 원하는 건 치유성이 아니라 다른 직업이 치유성 욕먹이려고 분탕치는 걸로 밖에 안보입니다.

자제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