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움은 본인이 실수하면 전멸하는구나.. 라는 생각에
아둥바둥 숙련되려고 노력하고 계속 집중하는데

보통난이도는 나 하나쯤은 괜찮겠지란 생각으로
발전이 없음...진심..

멱살잡고 깨고싶어도 어려움 도전하는사람들 처럼 간절함이 없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