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8:38
조회: 109
추천: 0
걍 무지성 수치 상향해서 쌀치유들로 무스펠 랏폿 땜빵 치려할듯그냥 당장 오늘 숫자놀이만 해주면 400k 500k 치유들로도 무스펠 어려움 허벌로 깰수있을테니까
또 시간지나면 좆날먹이네 상향지원 좆같네 난리나겠지만 그딴건 생각 1도 안하고 눈앞에 있는 문제 해결이나 하려고하겠지ㅋㅋ 왜? 곧 본섭인 글섭 나오고 지금 하는건 다 민심잡기,시간끌기용 패치니까 그때가면 한줌단 새끼들이랍시고 바로 유기때리는거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