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9:35
조회: 209
추천: 0
오드 에너지 모자르게 겜 하면 재미 있냐?매 시즌 마다 오드 100개 넘게 남아... 부케도 남고.. 시즌1 오드 100개 넘게 창고에...
똑같은 던전 노가다 마냥 반복 트라이 하기 싫어서 잘 안 함.. 새로 던전 나오면 재미 있다고 몇 판 하다 질림;;; 부케도 그냥 버스만 타고~ 다 케릭 오드 에너지 다 쓸 정도로 같은 던전 도는게 재미 있어? 아님 스팩 하나 업글 하겠다고 노가다 하는 거야? 아이온은 게임이야~ 즐기라고 ㅋㅋ 그거 노동 아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