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 안약함
잘하는 애들 일절 거절 안당함
아니 존나 잘다님 ㅋㅋ
난 Avg보고 딜러안받고 치유 델꼬 가기도함
지금 존나 짖는애들?
통계는 거짓말 안한다는 애들?
그거 지 면상에 침 뱉는거임
지금 짖고 있는
댓글 달려고 온 너같은병신새끼들이 존나 많아서
통계가 그런거임 그러니
장애인 니들이 통계를 깎아내린걸 모르고
이거봐라 치유 통계다 이러는거
팩트는 힐러인 니들이 검수호
비비거나 쳐따는게 말도 안되는거임
근데 이거가주고 니들한태 뭐라하는 사람 아무도 없음
다시 정리 해줄게
니들이 병신이라 통계가 그런거임 ㅋㅋ
호법이 치유였고 니들이 호법이었잖아?
치유가 통계 위였을꺼임
그러면 니들은 똑같이
치유사기다 짖으면서 좆지랄염병떨면서
도트딜 달라고 짖을꺼임 ㅋㅋ
니들 다 가지고 싶잖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