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1:39
조회: 209
추천: 1
냉정하게 이번주 패치 예언함.일단 맨날 인지만 하고 해결방안 못떠올리는 남준이는 치유 상향해도 생길 후폭풍 감당 하기 싫어서 우물쭈물 거리다가 도저히 방법이 생각 안나 치유 현상 유지 할 게 뻔함.
1. 치유성 자부 툭 던져놓고 좆병신 무쓸모 스킬 계수 조금 올리고 끝날 예정. 2. 치유성들 접을거니 뭐니 개지랄 게시판 곱창날 예정. 3. 승리의 기쁨을 만끽하며 호법성들은 더 격렬하게 치까 시전, 치유변기에 배설하며 티배깅 할 예정. 4. 이 모든걸 예상한 남준이는 라방 없이 패치 당일 새벽까지 공지 미루다가 통보하고 잠수탈 예정. 5. 그리고 며칠 후에 여름 의상 출시하면서 많이 사주세요~ ^^ ㅇㅈㄹ 이게 엔씨다 ㅋㅋㅋㅋ ![]() 3환 군왕 만들었는데 그래서 이제 뭐함? 당연 룩딸하러 아이온2 가야제 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