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내일 밸패만 나오고서도
분명 불만있는 직업이 반드시 생길거고 눕는애들
남준이 칼찌하고싶다는둥 미친놈들이 분명있을텐데
어찌됐든 라방을 해야하는 이유가

당장 내일밸패와 별개로 7월1일, 다음주 수요일에 '직업 밸런스'관련해서 
바뀌는거 + 추가되는게
1. 권성이 나옴(99프로 딜러임)
2. 파티기준이 5인으로 바뀜
3. 스티그마 25렙이 뚤림
4. 공캡이 뚤림(아마 PVE 피증캡 이런거도 뚤릴거라 생각함. 당장은 아니더라도 나중포함)

즉 이미 대격변이 예고되어있는데
당장 내일 밸패해도 어차피 야랄나고
다음주에 챕터1 시작해도 야랄나는거 다 아니까
아붕이들 멘탈케어 하게 우쮸쮸우쮸쮸가 필요하니까 라방을 켜야한다ㅇㅇ

냉정하게 저번주 검붕이 버프먹은거 보고
흡검은 너프되겠거니 받아들여서 쓰는거 아님




결코 내가 매일2개 오드추가로 라방기념 오드 한 5개인지 10개 먹고싶어서
쓴글이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