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 이악물고 수검살에 끼고싶어서
궁마 아직도 배제함 씹련들임
궁마는 치유만 기다림 호법은 아예 오지도 않음

호법: 갑질 최강자 수호 없으면 궁마방 올생각도안함

둘다 개넘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