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드디어 영템을 먹어서 조율 중인데

피증, 방퍼, 철벽 떠서 고민중..

원래는 피증 공격력 강습 배후 충적 + 현돌 빈틈
이렇게 챙기려고했는데 어떻게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