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에 회피 개나락쳐보내서 공명치 갈수밖에없게 쳐만들어놔서 공명치 갔더니 그이후로 조금씩 회계 상향시키면서 회피작 다시 꼬시더니 환분 심찌쿨초없애면서 회막무로 명중유기시키고 회피셋으로 안갈수없게 쳐만들어서 결국 회피셋가게만들고 회계 너프시키고 회막무 뺏어가면서 또 회피병신을만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살성한테만 삥뜯는거야? 만만해?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