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6 13:24
조회: 1,041
추천: 0
PVP) 공세팅 살성 없음?내가 어비스템으로 깡공 9천에 피빕뎀증 80퍼 정도 나오고
명중은 피빕명중 합해서 2천 좀 넘거든? 근데 왠만한 애들 다 잘잡혀 사령관 총사 치유달고 수호달고 다니는애들 말고는 회피막기셋도 걍 빠베로 비비면 평타로도 뒤져 나가더라고 걍 일댈 상황이면 총사든 사령관이든 장군이든 먼저 선타 치면 승률 꽤 나오고 이번 패치로 평타뎀이 존나 많이 올라서 그전 심찌만큼은 아니더라도 애들 죽일정도는 되더라고 나도 존나 살살 녹아서 그렇지 애들 잡는데는 전혀 문제 없어서 용놀이 포기하고 걍 극공 세팅 괜찮은거 같은데 극공세팅한 형들 없어?? 내가 촌섭이라 체감이 되는건지 진짜 좋은건지 모르겠어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