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03 07:52
조회: 1,562
추천: 0
살성이 그렇게 쌘가? 치유가 남툴 100일때 검성 110.23 마도 108.76 궁성 106.5 호법 104.71 수호 102.27 정령 102.27 살성 101.95 대충 이런 비율 살성 쌔다고 마도 궁성들이 뭐라 하는 느낌인데 500살성이 궁성이면 522.3 마도면 533.4 남툴이 나오고 500 살성 딜이랑 520 궁성 530 마도랑 비교를 했을때도 살성이 그렇게 쌘가? 아닌거 같은데
EXP
469,573
(4%)
/ 504,001
|
테라미즈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