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7 00:27
조회: 683
추천: 1
딜은 누가 쎄야 되는거냐 ㅋㅋ딜은 도데체 어떤케릭이 쎄야 하는건지 엔씨 의도를 모르겠음 살성은 원래 부족한 몸빵으로 근딜하면서 딜뽑으려고 하는케릭아닌가 뭐 어떻게 가고 싶은거야 도데체 ㅋㅋㅋ
EXP
291
(91%)
/ 301
|
고구마달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