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은 도데체 어떤케릭이 쎄야 하는건지 엔씨 의도를 모르겠음

살성은 원래 부족한 몸빵으로 근딜하면서 딜뽑으려고  하는케릭아닌가

뭐 어떻게 가고 싶은거야 도데체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