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5:45
조회: 207
추천: 0
요즘 살성 재미가없다검마정궁 배럭 오드뺄때가 재밌지
살성은 하루 두번 도는것도 노잼이네 검성으로 노반터트리고 내올찍으로 다른배럭 딜 압살하는 재미가있구 정령은 불정 물정 20이라 원소융합이랑 정령들만 계속 인겜매클로 누르고있어도 딜 꾸준해서 잼있구 마도는 불꽃작살 불폭 집기 스킬렙 맞추고 지옥의화염 20타가까이넣고 다른 동투배럭들대비 미터기 뚫는맛이좋고 궁발이야 뭐 인겜매크르꾹에 조준 따로빼서 마매로 누르고있으면 쳐맞을일도 없어서 피흡도 다빼고 하는중 살성만 지금 너무 재미가없누 개남준 시부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