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2:33
조회: 168
추천: 0
선배님들 인겜매크로랑 마매랑 딜 차이 많이나나여??인겜매크로 패치되고나서 그냥 인겜매크로에 문심맹 넣고 쓰는데
그래도 마매가 더 쌘가요?? 제가 했을땐 마매랑 인겜매크로랑 비슷한거같아서 여쭤바여 ㅜ-ㅜ
EXP
5,688
(22%)
/ 6,001
|
중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