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E -
((참고내용 이게임 클래스들 어려운건 없다, 엔씨 자체에서 30~40 아재들 위해서 만든게임이라^^))

1. 검성 
난이도 ★ 걍 이유불문 개쉽다.

2. 수호성 
난이도 ★★ 클래스가 어려운건 없으나 탱커 역할이 분명히 존재함

3. 살성
난이도 ★★ 조작법은 나름 이지함, DPS딸충들이 많아서 재감쿨 보스쿨 계산, 100프로 후방딜 등등, 신경쓸것이 있음

4. 궁성 / 정령
난이도 ★ 궁성 정령 어렵다할거면 어떤게임도 힘듬 , 아니 설명하기도 힘듬

5. 마도
난이도 ★ 과거엔 힘들었다고함, 지금은 궁성하고 뭐가다른지 모르겠음, 웃긴건 마도들도 모름ㅋㅋ지금 궁성하고 뭐가다른지;;;;;

6. 치유
난이도 ★★★ 젤 힘든건 맞음, 조금 불쌍함 딜안나오면 안델꼬가고 힐안되면 욕먹고 기믹수행은 해야되고 바쁨, 

7. 호법 
난이도 ★★ 살성과 비슷함, 조작법은 이지한데, 딜도 신경쓰고 버퍼임무도 수행하다 보니 신경 쓸 곳이 생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