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남툴 742임..
방금  공방 무스펠 산모산 1트 실패 후
다음 2트라이에 클리어 문안하게 끝냈고
미터기1위인건 네가 젤 남툴이 높았으니까
1위못하면 ㅂㅅ 인거지~ 생각하는데..

3위한 630정도 궁련이
"아 살성 더 너프해야한다 "  라고함..
630이 740을 이길려고 한다고?
근데 2등한 650 마도련이 한마디 거둠..
"버프를 받아도 살성에게 안되니 너프가 맞다" 라고..

아니 ㅆㅂ ~
남 깍아내리고 태클걸어 자빠트리려 하지말고
본인 스펙이나 올려~
누구는 ㅆㅂ  부캐7개에 월 50이상 현질해가며
올린건데 ..

이걸 또 커뮤가 아닌 실제 겜상에서 대놓고 이런다고??
원장연 이말은 정말 맞는 말이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