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1:46
조회: 134
추천: 0
오늘 공방 무스펠 어려움 클리어후~난 남툴 742임..
방금 공방 무스펠 산모산 1트 실패 후 다음 2트라이에 클리어 문안하게 끝냈고 미터기1위인건 네가 젤 남툴이 높았으니까 1위못하면 ㅂㅅ 인거지~ 생각하는데.. 3위한 630정도 궁련이 "아 살성 더 너프해야한다 " 라고함.. 630이 740을 이길려고 한다고? 근데 2등한 650 마도련이 한마디 거둠.. "버프를 받아도 살성에게 안되니 너프가 맞다" 라고.. 아니 ㅆㅂ ~ 남 깍아내리고 태클걸어 자빠트리려 하지말고 본인 스펙이나 올려~ 누구는 ㅆㅂ 부캐7개에 월 50이상 현질해가며 올린건데 .. 이걸 또 커뮤가 아닌 실제 겜상에서 대놓고 이런다고?? 원장연 이말은 정말 맞는 말이다~ 진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