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5:45
조회: 248
추천: 0
모든 클래스 무스펠 어려움 클리어 후기공팟에서만 다녀옴
일단 소감은 스킬을 딱히 정확히 몰라도 기본개념 무빙만 되도 원거리랑 근거리 상관없이 깨기 쉬웠다 정도? 요즘은 마도도 마매가 가능함 모든 클래스가 마매+기본스킬 몇개 누르는 건 거의 비슷해서 여전히 공팟은 지배,기사인 척, 기믹실수 안하는 척, 너무 많아서 언제쯤이면 숙코가 사라질지는 아직도 감이 안옴 그냥 밸런스를 떠나서 패턴 기믹만 숙련되면 깨는건 진짜 모든 클래스가 쉬움. 숙련팟에 숙코가 많아서 그렇지 아직까지도 무빙 어설픈 애들이 허다함. 애초에 힐케어 받으면서 신호등하는 애들은 지배를 땃어도 숙코인거임. 원거리는 원거리대로 근거리는 근거리대로 기믹눈감고도 다음패턴 대비가 가능하게끔 파훼가 가능함 무스펠이 어려운 게 아님 숙코들이 숙련인척 와서 멘탈 흔들어 놓는 게 힘든거임 내 성격 자체가 안되면 될 때까지 하는 성격이라 패턴 이해나 다음에 어떤 무빙을 해야 딜로스없이 딜을 넣을 수 있는지, 생각하고 게임하던 버릇이 생겨서 공팟에서도 내성 생기고 금방 적응한 듯? 성역3는 아직까지는 치유가 접대받긴 함 초월원정은 힘들지몰라도 메인 최고 컨텐츠에서는 환대받음. 다음 컨텐츠 또 나오면 즐겨야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