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폭 +2가 떠야지 20랩 찍는데 ...
빛결정 80개 써서 스킬4개 고른건데 ㅠㅠ

그냥 문폭 19랩으로 천칭 쓸까요?

-----------------------------------------------------

추가로 실험해봤는데 환분 타임에 빈틈노리기 분신이 때려서 쿨감되는게 적용 안되니까
문양폭발 후 2스택 유지 이게 이제 의미가 없어지네요..? 환분때 저 특화를 빼도 문폭과 다음 문폭사이에 문양 5스택은 충분히 채워지네요
허수아비 번갈아가면서 때려봐도 딜 차이가 없어요 이건 그냥 빼도 될거같은데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