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천칭 제외하고 착용했을때

빠베21 맹포 20 심찌 20 문폭20 인 상태인데 기습 안주고 이 4개만 20줄 예정입니다.

천칭에서 그럼 올 패시브 스킬 박아도 되나요 아니면 빠베 심찌 강습 배후 해서 액티브도 스킬 올려서 데미지 올리는게 더 낫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