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7:14
조회: 297
추천: 0
깔게 살성입니다....템 방향좀 정해주세요![]() 영웅 제작템이 없어서 이번에 응기룡 하나 가보려고 하는데 어떤 부분이 제일 효율이 좋을까요? 인던 악세를 갈까요? 무기 가더 중에 갈까요? 늘무만 써봐서 비늘무 체감이 어떨지 모르겠습니다만 선배님들 의견 따라갈볼게요 ㅎㅎ 저는 PVE 만 합니다 만약 무기 가더로 가게 된다면 계승 해야하나요?
EXP
225
(25%)
/ 301
|

불순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