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0:27
조회: 406
추천: 0
pvp에서 살성이 상대죽이고 뒤지는게 국룰임?간혹 무적기나 분신 쓰기라도하면 못죽이고 그냥 죽는건데
단체전에서는 끔살당하는 경우도 많음 방어구 돌파하면 좀 나아지려나??
EXP
3,070
(67%)
/ 3,201
● 맥주가 죽기 전에 남긴 말은? 유언비어
● 김밥이 죽으면 어디로 갈까? 김밥천국 ● 오이가 무덤에 묻히면? 오이무침 ● 형을 완전 좋아하는 동생은? 형광팬 ● 고추가 웃으면? 풋고추 ● 국사책을 태우면? 불국사 ● 스타워즈 광선검의 색은? 주와항~(주황) ● 뼈가 있는 방의 이름은? 골룸 ● 성시경은 어디에서 볼 수 있을까? 거리에서
|
망사팬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