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2:32
조회: 196
추천: 1
타직업들은 최소한 능지는 정상인 애가 와서 똥글싸질러라...타직업 게시판 와서 깽판치고 분탕치고 싶으면
최소한 팩트 체크는 하고 정상인 대가리는 달고 와서 좀 앵겨라 아니 슈발 ㅋㅋ 차단하기도 귀찮아.... 이번주에 패치 별거없고 남퉅 패치만 하니까 어떻게든 그거로 분탕좀 쳐보고싶어하는데 ㅋㅋㅋㅋ 팩트 체크 정확히 해줄게 1. 50k 남툴어쩌구 하는거 남툴이 타직업보다 살성이 그정도 딸리고 손해본다한적 없음 정확한 팩트는 살성이 dps에서 원정,초월에서 재감컨, 보스 클탐, 파티 구성에 따라 버프영향으로 대략 50k 위까지 딜러들 dps 잡는다라는 말을 했음. 이게 사실이었고 븅신 타직업 빡대가리들이 살성은 50k가 낮은데도 딜이 존나쎄네하는 징징생겨나면서 이번 남툴 패치로 까야하니까 뇌가 비벼짐 그래서 나온게 살성이 타직업보다 툴 50k 손해본다했다하면서 병신같은 자위를 시전하고 있음 2. 그래서 남툴은 손해는 어느정도인가? 실제 살성들 주장하는게 많게는 15~20k정도 손해본다했음 근데 이번 패치후게 타직업들 많이 떨어진게 10k 내외 정도 10k이상도 있고 근데 살성은 거의 미비함 이걸 보고 병신 또 ㅈ대가리 타직업들 살성 병신들아 니들이 손해를 보고잇엇다고? 니들 수치 별로안변했다며 이지랄하고 있음 정확히 말해줄게 븅신들아 ㅋㅋㅋㅋㅋㅋㅋ 살성이 손해를 보고잇었으니까 타직업들이 떨어지고 살성이 거의 변화없는게 맞는거야 그리고 20k는 어케나왔냐 하는 애들또 정신못차리고 덤비는애들아 남툴 패치가 너네 이번만 있었는줄 아는데 이번 패치 전에 전직업 패시브 pvp pve 증폭류 분류 작업할때 살성이 제일 손해보던 후피증 패시브에서 후피증 찢어져서 pve피해증폭 pvp 피해증폭으로 바뀌면서 지금 남툴 효율 좋은 pve 피해증폭을 받으면서 전에 한번 이미 툴이 패치가 좀 됐엇고 그떄랑 지금이랑 합치면 대략 주장한 15~20k가 맞아 ㅋㅋㅋㅋㅋㅋ 머리가 빡대가리면 원래 아가리도 좀 닫아야 사람 취급이라도 받는거야... 능지좀 챙기고 똥글싸러 오자 상대할 가치도 못느끼겠으니까
EXP
42,278
(9%)
/ 45,001
|
닉넴뭐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