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료가 모여서 응기악세 한번 만들어보려하는데
목귀반중에 뭐부터 만드는게 좋나요??

지금 올진룡 쓰고있습니다요

그리고 영각은 어캐가나요??
배강충빈 +공명치 가면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