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 제가 지금 두가지 펫작을 가지고있는데 뭐가 좋은지,모르겠어 허수를 처봐도 칠때마다 달라 ㅜ 고수 형님들의견좀
1번 후피증30.6프로 강타62프로 피증57.3프로
2번 후피증23.1프로 강타71.5프로 피증 52.9
뭐가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