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1:35
조회: 184
추천: 0
살성형님들 펫작 질문좀요 ㅜ형님들 제가 지금 두가지 펫작을 가지고있는데 뭐가 좋은지,모르겠어 허수를 처봐도 칠때마다 달라 ㅜ 고수 형님들의견좀
1번 후피증30.6프로 강타62프로 피증57.3프로 2번 후피증23.1프로 강타71.5프로 피증 52.9 뭐가 좋을까??
EXP
782
(82%)
/ 801
|
이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