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3:52
조회: 157
추천: 0
형님들 남툴질문!살성 남툴높은 형님들은 760-780 이렇든데
왜 난 708이지? 아직 창,멸룡안만들었다만 나머지는 똑같은 장비에 똑같은 페시브에 올 무피,피증마석임 그래도 너무 차이나는데 이유아시는분? 종족이해도는 369강타,무피증,무피내이고 배후32,강습32,빈틈23 258공격력박고 나머지는 올명중임
EXP
135
(35%)
/ 201
|
뽀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