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살성으로 궁성 잡기 빡센게 맞지??
명중살성인데 은신쓰고 선빵쳐도 잘 못이기던데.. 상대법같은거 없나??
cc도 잘 안걸리고 난 존나 밀려나고 나선베기도 아다리 잘못맞으면 걍 끊겨버리는데
뭐 이상한 깔개궁성들 말고 도시섭기준 한 5성장교 이상 궁성들은 진짜 빡세네
이제는 하도 궁성한테 죽어서 은신쓰고 뒤에서 사냥하는거 지켜보다가 먼저박아도 못이길거 같다는 생각만 먼저 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