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4:36
조회: 62
추천: 0
살성형님분들중 커세어 마우스로 매크로 쓰시는분 계신가요매크로 설정법좀 디테일하게 알려주실분 계실까요
유투부보니 로지텍꺼는 시퀀스기능이라던지 직관적인게 많던데 커세어꺼는 기능이 있는데못쓰고있는건지 아님 기능이 제한적인건지 어렵네용 ㅜㅜ 계시면 연락좀
EXP
1,452
(26%)
/ 1,601
|
야동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