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크로 설정법좀 디테일하게 알려주실분 계실까요

유투부보니 로지텍꺼는 시퀀스기능이라던지 직관적인게 많던데

커세어꺼는 기능이 있는데못쓰고있는건지 아님 기능이 제한적인건지

어렵네용 ㅜㅜ 계시면 연락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