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5:45
조회: 135
추천: 0
회피 살성 형님들 질문최근에 공명치에서 회피로 넘어온 회린이인데
스티그마 다들 뭐쓰심? 암앵보 쓰심? 이거 사거리 20미터로 늘어나고나서 튀기용 말고는 템포끊고 재진입하기에 너무 멀어서 오히려 후진것같은데 그리고 음식+회계 키면 회피 몇정도 나오심?
EXP
642
(42%)
/ 701
|
대갈찍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