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공명치에서 회피로 넘어온 회린이인데

스티그마 다들 뭐쓰심? 암앵보 쓰심?

이거 사거리 20미터로 늘어나고나서 튀기용 말고는 템포끊고 재진입하기에 너무 멀어서 오히려 후진것같은데

그리고 음식+회계 키면 회피 몇정도 나오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