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힘들게 천칭만든게 망한거같아서...
성배도 만들어야하는데.. 성배에서 스킬을 가져갈까요?
천칭을 다시 패시브 위주로 만들어야할지 어떤게 좋은건지
모르겠습니다ㅜㅜ 도움좀 부탁드립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