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0:22
조회: 88
추천: 0
음... 팻작이나 새로 하려는데..고수님들.. 회피작셋팅 해놓은거 영 효율이 안나와서 .. (마족)살성 공명치작으로 새로 도전중인데요.. 지성/야성/자연/변형/특수 다 새로 갈아엎은 상태입니다. 처음부터 새로 셋팅하려니.. 사냥이 지겹기도 하도;; 언제 하려나 ㅜㅜ 보통 사냥해서 펫작 시간단위?로 얼마나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암검사냥 위주로하고 있는데.. 효율이 나오는건지.. 안나오는건지 통 모르겠어서..
EXP
74
(74%)
/ 101
|
날으는차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