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1:03
조회: 185
추천: 0
환분 건들게 아니라 풍을 건드려야 하는거 아님?풍 떄문에 치유 기피하는 것도 문제인건데
풍 받은 환분이 딜이 압도적이니까 풍을 건들면 되는거 아닌가? 지금 치유+딜러3명 가면 살성이 꼴등 수준인데 근원거리 딜누수 있는 보스나 환분 누수 있는 보스로도 ㅈ망인데 환분까지 건드려서 더더욱 호법,수호 이 두명을 강제하게 만드네
EXP
14,387
(9%)
/ 16,201
|
스타크래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