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 떄문에 치유 기피하는 것도 문제인건데

풍 받은 환분이 딜이 압도적이니까 

풍을 건들면 되는거 아닌가?

지금 치유+딜러3명 가면 살성이 꼴등 수준인데

근원거리 딜누수 있는 보스나 환분 누수 있는 보스로도 ㅈ망인데

환분까지 건드려서 더더욱 호법,수호 이 두명을 강제하게 만드네